1. 지원서 제출 기간
- 2025년 8월 18일(월) 오전 9시부터 2025년 8월 21일(목) 오후 4시까지
★추천 대상자 확정된 후 별도의 추가 모집 계획 없음. 반드시 기한 내 접수★
2. 지원서 제출 장소: 4층 제3교무실 진학부 담당 선생님에게 제출
3. 제출 서류
1) 학교장 추천 지원서(첨부파일 참고) 1부 2) 학교생활기록부 1부
※ 두 서류 모두 양면 인쇄하여 제출
4. 지원서 작성시 유의사항
1) 학교장 추천 전형 지원은 최대 3개(1,2,3지망 표시)의 대학교에 지원할 수 있음.
2) 졸업생의 경우 "담임교사 서명" 은 생략함.
5. 학교장추천전형 학교운영위원회 심의(예정): 2025년 8월 27일(수)
6. 학교장 추천 대상자 발표(예정): 2025년 8월 29일(금) (추천대상자 개별 통보)
※ 상기 일정은 업무 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신고
인쇄
스크랩


| 엮인글 0개




